경제개발 5개년계획의 일환으로 건설 중인 대한석유공사 울산 정유공장.
-정유공장의 시설기재가 부산항에 입항.
-10만 달러 상당의 기재가 도입, 하역 작업하는 모습.
-금년 중으로 완공할 예정.
출처 : 대한뉴스 제 406호
영상자료 이용을 원하시면 KTV 나누리(nanuri.ktv.go.kr)를 통해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.
저작권 정책 보기영상자료 이용문의 한국정책방송원 아카이브팀 : nanuri@ktv.go.k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