우리나라에서 처음으로 방직 공장 시설물을 수출하게 됨.
-대구 승리기계에서 제작한 자동 견직기 400여대, 아프카니스탄으로 수출.
-부산항에서 선적되는 모습.
-방직기계 공장 시설물 아프카니스탄으로 수출.
-시설물 수출은 우리 나라에서 처음.
출처 : 대한뉴스 제 878호
영상자료 이용을 원하시면 KTV 나누리(nanuri.ktv.go.kr)를 통해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.
저작권 정책 보기영상자료 이용문의 한국정책방송원 아카이브팀 : nanuri@ktv.go.k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