국가재건 최고회의는 12월 5일 24시를 기해 그동안 실시 중이던 계엄령 해제를 발표.
-게시판에 붙은 계엄령 해제 발표 신문을 읽고 있는 시민들, 조선일보 게시판.
-계엄령을 해제한 것은 12월 17일에 있을 국민투표와 앞으로 있을 민정이양을 위해 분위기를 보다 부드럽게 하기 위한 것.
-거리의 시민들 오고 가는 모습.
출처 : 대한뉴스 제 394호
영상자료 이용을 원하시면 KTV 나누리(nanuri.ktv.go.kr)를 통해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.
저작권 정책 보기영상자료 이용문의 한국정책방송원 아카이브팀 : nanuri@ktv.go.kr